놀고 먹은 것과 놀고 먹을 것/정보

안성팜랜드

루룰루 2020. 4. 24. 01:37

안성팜랜드

위치: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대신두길 28

http://www.nhasfarmland.com/asfarm.php?device=

 

안성팜랜드

고객센터 031.8053.7979 운영시간 2월~11월 10:00~18:00 (매표마감 17:00)12월~1월 10:00~17:00 (매표마감 16:00) - 매표마감 후에는 입장이 불가하니 유의 바랍니다. - 상기 운영시간은 여건에따라 변동될 수 있

www.nhasfarmland.com

2019년 10월 방문 기록

.

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와 즐거운 시간을 보냄과 동시에 그 에너지를 소진시켜 빨리 재우기 위해서는 밖에서 뛰어노는 것만한 것이 없다.

집안에서는 마음놓고 뛰어다닐 수가 없고 동네는 이 에너지를 감당할만큼 넓질 못해 우리에겐 새로운 곳이 필요했다.

.

수상범퍼보트. 아이는 보호자와 함께 탑승해야 한다.

 

회전목마

안성팜랜드는 일종의 가족테마파크이고 아이들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기구들이 여럿 있다.

지금 기억으로는 수상범퍼보트, 회전목마, 전기자전거, 미니바이킹 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아이들과 즐기기에는 크게 부족한 느낌은 못 받았다. 나도 재미있었다 하하

.

전기자전거는 일종의 오토바이인데, 안성팜랜드를 한 바퀴 빙 도는 트랙을 따라 돌도록 되어 있다.

시간은 한 30분 정도? 탈 수 있었던 것 같다.

자전거의 종류에 따라 탑승 인원이 달랐던 것 같은데, 우리는 아이를 가운데 두고 나란히 탔다.

.

코스의 중간쯤 가면 자전거를 길가에 주차해놓을 수 있는 곳이 있다.

자전거를 주차해놓고 내려가보면 코스모스와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넓은 정원이 마련되어 있다.

사실 정원이라고 하기에 어떤 조경을 해놨냐하면 그렇진 않지만 나름 자연스러운 맛이 있어 좋았다.

우리가 놀러갔을 때가 마침 코스모스와 핑크뮬리가 만개한 시기여서, 사람이 좀 많긴 했지만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.

사실 핑크뮬리를 나는 태어나서 처음 봤지 이것은 그냥 분홍색 갈대가 아닌가

핑크뮬리밭은 코스모스밭에 비하면 규모가 초라하다.
코스모스가 마치 변발한 것처럼 옹기종기 섬을 이루고 있는 것이 좀 대머리같아 보여 마음이 안 좋았다. 하지만 지평선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요새 많지 않은데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다.

안성팜랜드의 또 한 가지 멋진 점은 동물원이 있고 심지어 만져볼 수도 있다는 것이다.

그런데 그것이 동물을 만져볼 수 있는 어떤 체험의 형태라기보다 그냥 동물들을 풀어놓고 만지려면 만지든가 하는 느낌이 강하지만 그것도 나쁘진 않다.

양아 이리와

 

양아 안녕 넌 이름이 뭐니 저는 염소인데요

안성팜랜드의 마지막 좋은 점은 재미있게 놀고 집에 돌아가서 씻겨놓으면 딱 잠들 수 있을 만큼의 체력을 만들어준다는 것이다.

그 반면 한 가지 안 좋은 점은 나도 기절한다는 점 꽥

반응형